소유욕

2012. 10. 22. 23:30 from 일상.

 

 

 

요즘은 정말이지 갖고 싶은게 너무 많다. 해야 할 것도 많고 뭔가 가득가득하다. 강림하셨다 그분이..

갖고 싶은 것들도 스니커즈, 데일리 백, 립스틱, 책 등등.....

하지만 요즘 제일 갖고싶고 머릿속에 아른아른 거리는 건....

  아이패드 & 키보드  조합이다.!!!!!!!!!!!!!!!!!!!!!

아이패드는 내 경제력 안에서 사려면 돈을 모아서 상태가 좋은 2 wifi버전을 사야하겠지만,

요즘 그냥 키보드와 아이패드의 호환성에 반해버렸다.....블루투스로 테더링하면 아이폰이랑도 편하고.....

그 편하다는 i- cloud 도 써보고싶다. 미친듯이 편하고 좋을 것 같다. 개 쩔거같다.

마음같아선 맥북이란걸 내 소유로 만들고 싶지만, 가격대비 활용성이 떨어질 것 같다.

내가 맥북을 쓰게되면 뭔가...그 기능들을 잘 활용하지 못해서 빡칠 것 같다.

노트북을 사려면 그냥 삼성걸로 사고, (만약에 아이패드를 사게 된다면 맥북도 언젠간 사게 되겠지만)

일단 내가 본전을 뽑으려면 아이패드가 훨 나을 것 같다.

아이패드를 산다는 가정 하에, 여러 키보드 제품 중에서 제일 사고싶은 키패드 "벨킨" 제품!

 

 

 

그리고 그중에서 제일 비쌌던 벨킨 제품.

 

 

각도 조절이 가능하나 보다. ^^

음 일단 뒤에 아이패드 뒷쪽을 덮어주면서 받침대 역할도 한다는게 좋다.

키보드에 그냥 아이패드를 딱! 끼우는 그런 키보드도 이쁘고 편하긴 하겠던데,

그 뒷면에 기스날까봐 걱정될듯... 벨킨 제품은 안쪽도 스웨이드 가죽 소재로 되어있어서 더 좋은거같아..

정말 좋은 것 같아...(홀림)

 

 

블로그 후기들을 보니 타이핑 속도도 꽤 빠른 것 같았다.

키보드 사이즈도 맥북하고 비슷하고, 아..정말 좋고 이뻐...

 

 

이렇게 키보드를 따로 떼서 사용할 수도 있고, 저기 아이패드 앞에 있는 벨크로 찍찍이에

키보드를 붙일 수도 있다. 벨크로라 좀 불안할거 같던데 생각보다 튼튼하다고들 하더라 수많은 블로거들이!

저정도의 비즈니스 간지를 원하는 건 아니지만 노트북보다 작고,가방에도 쏙 들어가고...

벨크로에 붙이면 어디 앉아서 이동할 때도 좋을 것 같애.....실용적일 것 같애...

실용적이지 않은 단 한가지 이유는 가격....ㅠㅠ

 

사게 된다면 시네마 레더 폴리오 스탠드 블랙컬러로 주문하고 싶다.

이놈의 클래식 좋아하는 성격은 죽어도 못 버릴듯.....못버리지.

Simple is the Best!!!!!!!

 

그리고 요즘 갖고싶은 맥의 립스틱 코리안 캔디.........그냥 이쁜거 같다....

내돈주고 살지 안살지는 미지수지만 필요한거 먼저 사야지....

 

그리고 최근 이틀간 매우 별 일 없이 평범한 시간들이였다.

오늘은 종훈이 몸살나서 (또) 잠시 병원 같이 갔다온거 빼고는, 뭐 그냥냥 학교마치고 바로 칼퇴근해서

줄곧 집에 있었다. 이웃사람도 보고 인터넷에서 파도도 타고 자료조사할게 있어서 그것도 하고,

베리 올디널리 하셨다.

 

 

베라.

 

 

ㅂㅔ ㄹ ㅏ.

 

 

허-연 나.

 

 

이은지가 보내주며 좋다좋아~ 했던 외국산 그물침대 커플 설정샷.

아.

 

오늘은 태어나서 엄마가 제일 무서웠던 날이였다.

 

간호사인 울 어무이가.. 집에서 손수 독감 예방접종을 해주셨다...

 

 

(주) 한국백신

아빠, 나 , 동생꺼. 아빠는 몇번 엄마한테 맞아봤다는데 나랑 동생은 생전 처음.

가족이 이리도 못 미더운건 처음이였던 것 같다. (ㅋㅋㅋ)

 

 

오만 호들갑 다 떨고 맞았는데 하나도 안아팠다!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엄마도 주사 놓으면서 너무 웃겨서 실수할 뻔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내 동생 팔뚝 ㅋㅋㅋㅋㅋㅋ

엄마가 주사 잘 맞았다고 치킨 시켜주셨다. 무슨 초딩인가

밥 다 먹으면 오백원줄게 이야기가 생각나네요.(누굴까)

 

종국이 두마리 치킨 시켜서 냠냠 맛있게 잘 다 쩝쩝 먹었다.

방금 인터넷이 잠시 끊겨서 이때까지 쓴거 다 날릴뻔했다.

임시저장 귀여운 것. 우리집 컴퓨터는 비쥬얼은 좋은데 참...그래... 어쨌거나!!

오늘도 굿밤입니다.

화요병 조심하세요.

혹시나 모르니 우산 챙기세요 (비 안와도 책임안짐. 조예진처럼 지 헌터신은걸 나에게 따지면 아니됩니다.)

 

아이패드 갖고싶다!!!!!!!!!!!!!!!!!!!!!!!!!1

 

 

 

 

 

'일상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0/31 -11/02  (1) 2012.11.03
평화로웠던 주말 (feat. 이은지)  (8) 2012.10.29
백년만의 첫 포스팅은 "개"  (0) 2012.10.21
잉여의 하루.(11/6)  (5) 2011.11.17
11월 12일  (4) 2011.11.13
Posted by 2UGAENG :